육아

두두스토리 전집 구성품 아기전집 출산준비물

슬아빠 2019. 4. 8. 19:30

안녕하세요 곽군입니다.

 저는 요즘 육아에 푹 빠져 살고 있습니다.

힘들고 지치지만 꺄르르 웃고, 쌔근쌔근 자는 모습을 보면 힘들었던 기억이 사라지는 나날입니다.

하지만 하루종일 아이와 전쟁중인 아내가 너무 가엽네요 ㅜㅜ

그래서 아이와 어떻게 시간을 보내야 할지 항상 고민하고 힘들어 하는 아내를 위해 선물을 했습니다.

오늘은 두두스토리 전집의 구성품에 대해 소개 해볼까 합니다.

태어난지 150일이 다 되어가는 지금 너무 늦은감이 없지 않음을 느낍니다.

신생아때부터 사용 할 수 있는 수유등, 자장가 등 다양한 용품들이 아주 많이 있네요. 

두두스토리는 STEP 1 ~ STEP 5 까지 개월별로 학습을 할 수 있도록 잘 정리가 되어있어요.

STEP 1.


 

갓 태어난 아가의 감각을 자극하는 단계로 

차임볼, 초점토이, 초점카드, 초점 병풍 놀이책, 사운드 포스터, 자장가 그림책, 멜로디 수면등, 성장 달력, 야광 병풍책 등

초점 위주의 책자들과 수면에 도움이 되는 장난감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STEP 2.(3m+)


이때쯤 되면 만지고, 듣고, 다양한 놀이를 통해 오감 발달이 이루어지는 시기입니다.

사운드 블록6종과 각종 놀이책, 러닝 패드 180, 촉감 빅북, 낱말책, 사운드 포스터, 목욕책, 키재기등의

구성품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STEP 3. (6m+)


이때쯤이면 인지 발달이 이우러지는 시기로 아가에게 균형잡힌 언어와 신체 발달에 신경을 써야 하는데요.

피아노 드럼, 연주 카드, 울타리 그림책, 진동 스마트폰, 전화 놀이책, 인지 그림책, 탑쌓기 블럭, 스마트 핸들, 조작 놀이책등 

자연스럽게 어휘를 익히도록 도와주며 스스로 생각하여  행동하고 집중 할 수 있도록 도와 줄 수 있도록 구성 되어 있습니다.

STEP 4. (12m+)


동요 패드, 마이크, 동요집, 링카드 박스, 링카드 놀이책, 자연 관찰, 바른 습관 패드, 바른 습관책 등으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신체 활동을 자극 하고 바른 생활 습관을 형성 할 수 있도록 구성 되어 있는 단계입니다.

STEP 5. (18m+)


스토리 주사위, 스토리 퍼즐, 기억력 플랩북, 상상력 플랩북, 사고력 미로책, 그림자 극장, 명장, 알파벳, 베이비 커뮤니케이션 등

다양한 놀이 체험으로 기억력과 사고력 발달을 도울수 있도록 구성이 되어있네요.

아이가 태어나서 3년 동안은 여러가지 자극과 경험을 통하여 두뇌가 아주 빠르게 발달 한다고 합니다.

두두스토리는 월령별 발달에 맞추어 스텝별 구성을 잘 해둔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딱 그 스텝의 월령에만 사용하도록 되어 있는건 아니고 시간이 지나도 지속적으로 사용 할 수 있는 알찬 구성인것 같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시간 되세요.